스파이더맨 뉴 유니버스 - 노스포/간단후기

기타정보 2018. 12. 10.
728x90
728x170

 

새로운 스파이더맨 평행세계의 시작!

“스파이더맨은… 우리 말고 얼마나 더 있죠?”

평범한 10대 ‘마일스 모랄레스’는 우연히 방사능 거미에 물려 스파이더맨 능력을 가지게 된다. 혼란스러워하던 ‘마일스’는 악당과 싸우고 있는 ‘피터 B. 파커’를 마주치게 되고 ‘피터 B. 파커’는 ‘마일스’가 자신과 같은 능력을 가지고 있음을 직감한다. 서로를 만나면서 여러 개의 평행세계가 존재한다는 것을 알게 된 ‘마일스’와 ‘피터 B. 파커’는 이후 스파이더 우먼 ‘스파이더 그웬’, ‘스파이더맨 누아르’, ‘스파이더햄’ 등 평행세계 속 공존하는 모든 스파이더맨들을 만나게 되는데… 하나의 유니버스에서 만나 팀을 결성한 스파이더맨들은 과연 세계를 구할 수 있을까? 스파이더맨들의 새로운 시대가 열린다!

 

 

스파이더맨 뉴 유니버스 (Spider-Man: Into the Spider-Verse, 2018)

# 애니메이션, 액션, 가족  # 미국  # 117분  # 12세 관람가  # 개봉일 : 2018.12.12  # 감독 : 밥 퍼시케티, 피터 램지, 로드니 로스맨  # 출연 : 샤메익 무어, 헤일리 스테인펠드, 니콜라스 케이지, 제이크 존슨, 리브 슈라이버, 마허샬라 알리, 브라이언 타이리 헨리, 키미코 글렌, 릴리 톰린

 

스파이더맨 뉴 유니버스
스파이더맨 뉴 유니버스 티켓, 코스프레

 

# 모든 후기는 주관적으로 스포없이 떠드는 이야기입니다.

# 관람일 : 2018.12.08 (메가박스 코엑스 / 시사회)

# 평행 우주 이론하에 제작된 서로 다른 차원의 스파이더맨들의 이야기를 다룬 '얼티밋 코믹스 스파이더맨' 시리즈를 원작으로 한 소니표 스파이더맨의 새 작품입니다. (알만한 분은 다들 아시겠지만 최근 마블 유니버스로 스파이더맨이 합류했지만 여전히 판권은 소니픽처스에 있습니다. 기존 스파이더맨, 어메이징 스파이더맨 시리즈, 베놈까지)  # 코믹스를 살아움직이게 한듯한 연출과 실사에서는 표현하기 힘든 화려한 비주얼, 유머까지 지루할 틈 없이 이어집니다.  # 거기에 힙합 앨범을 듣고 있는듯한 OST까지! 흥이 넘치고 신선한 작품이었습니다.  # 원작을 알면 더욱 재밌게 이해할 수는 있겠지만 이야기가 심플하니 원작을 모르고 보는 분들도 쉽게 이해 가능하고 덕력이 필요한 부분은 별로 없습니다. # 연말을 맞아서 남녀노소 함께할 작품으로 추천합니다.  # 쿠키영상은 엔딩 크레딧 끝나고도 하나 있습니다.

#영화 #관람평 #영화후기 #영화리뷰 #간단후기 #예고편 #노스포 #스포없는 #영화보고나서

그리드형(광고전용)

댓글